스트리밍 시스템의 A-Z 까지 설명한 slide 입니다.

사내( SK planet ) 발표용 자료이기도 하구요 :)


https://ggoals.github.io/Streaming_System_A-Z/


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댓글이나 메일로 주시면

시간 되는 대로 답변 드릴게요 ㅎㅎ

'Streaming(Spark, Kafka, Flink .. 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treaming System A-Z  (0) 2018.03.23

2016.09 부터 지금까지( ~ 2018.03 ) 열심히 달린

제가 속한 조직의 프로젝트 내용입니다.


https://ggoals.github.io/About_Personalization_Recommend_Platform_Colloseo/


감사합니다!! ㅎㅎ

또! 오랜만에 글을 적네요 +_+

요새 정말 마니 바쁘네요 ㅠㅠ


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ㅋㅋ

사실 이 블로그는 제 개인적으로 공부 & 기록 을 위함의 용도가 커서

막 깔끔하게 정리하지는 못했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.



블로그 외부에 노출되면 제 분신과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

둘로 나눠 공부용과 대외 노출용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.



그래서 해당 내용은 아래 블로그에 쫌 정갈하게 기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:)

https://ggoals.github.io/Spark_ALS_Algorithm_tuning/



감사합니다!! ㅎㅎ

+ Recent posts